내가 가장 좋아하는 히어로는 베트맨이다.

이번에 나온 레핀사의 신작, 베트맨의 하수구 대결을 구해보았다.

 

 

 

 

 

봉지는 총 19봉지이다.

 

 

 

 

 

인스안에 스티커가 고히 간직되어 있었다.

 

 

 

 

 

레핀 것은 조립하고 나면 손에 허옇게 때가 많이 묻는다.

세탁망에 이중삼중으로서 넣어서 세탁기에 넣고 돌려버렸다.

ㅎㅎ

 

 

 

 

 

공구함에 넣고 분류해보았다. 분류하는데만해도 1시간은 족히 걸린 것 같다.

 

 

 

 

 

먼저 킬러 크룩의 악어 장갑차부터 만든다.

 

 

 

 

 

짠~ 그옆에 베트맨의 아군 오토바이도 완성!

참고로 오토바이의 바퀴는 굴러가지 않는다.

 

 

 

 

 

다음은 베트맨의 신형 장갑차

 

 

 

 

 

뭔가 복잡해보인다.

 

 

 

 

 

조립이 잘 안되서 한참을 낑낑...헤맨 부분이다.

 

 

 

 

 

어찌어찌 잘라내고 순접해서 덮개부분을 완성했다.

 

 

 

 

 

뒤 부분 괘도 조립이 끝났다.

 

 

 

 

 

전체 완성!

 

 

 

 

 

베트맨과 그 친구들~

자살특공대에 등장했던 바로 그 케릭터들이다.

 

 

 

 

 

처음보는 케릭터이다.

누군줄 모르겠다.

암튼 작은 녀석이 힘만 좋고 띨딜한 큰 녀석을 통제하는 것 같다.

 

 

 

 

 

배트맨의 친구는 아니고, 감옥에서 꺼내온 킬러와 칼을 휘두르는 일본여캐릭을 오토바이에 태워보았다.

 

 

 

 

 

 

하수구의 괴물 같은데, 레고 원작은 움직일때마다 입이 닫혔다가 열린다고 들었다.

이게(레고) 일본색이 진해서 우리나라엔 안들어 온 것으로 알고 있다.

 

 

 

 

 

조종석에 베트맨을 태워보았다.

사진처럼 완전히 누워야지만 탑승이 가능하다.

어쨌거나 탑승완료!

 

 

 

 

 

신형 배트장갑차의 멋진 위용이다.

구형보다 훨~씬 멋지다. ㅎㅎ

 

 

 

 

스타워즈의 그것들 처럼 총구를 돌리면 총알이 튀어나간다. ㅎㅎ

근데 이 총으로 적군을 맞추기엔 상당한 내공이 필요할 듯~

 

 

 

 

 

이상~ 재밌게 즐겨본 배트맨의 하수구 대결!!!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