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제 KO 디셉티콘 스타스크림으로 입은 상처를 치료해줄 기회가 왔다. 해외 리뷰에서만 보이던 녀석이 토어져러스에 입고되었다는 것을 알고 재빠르게 주문했다.

 

 

 

 

정품의 박스포장이다.

물론 박스는 모으지 않는다.

과감히 버린다. ㅎㅎ

 

 

 

 

 

 

견고히 잘 고정되어 있다.

일단 디자인적으로나 구조적으로나 스타스크림보다 훨씬 균형 잡혀있다.

 

 

 

 

 

 

앞, 뒤의 모습이다.

 

 

 

 

 

 

오잉? 사진을 찍는데 고개가 빠져버린다.

자세히 보니 목 관절부 결합이 안되어있었다.

꺼내서 끼워주니 잘 결합되었다.

시간이 없어서 변신도 못시켜보고 바로 장식장에 세워주었다. T T...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