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존경하는 서득석ROTC선배님의 초대로 여수시 장성마을에 있는 민성식당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 

 

 

 

 

 기본적인 상차림이다.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고 "짱" 맛있었다.

 

 

 

 

 

 이 식당의 메뉴표이다.

 

 

 

 

주메뉴인 매운탕이 나왔다. 생선은 맛있고 고소한 조기가 주인공이다.

 

 

 

 

 

주메뉴와 함께 나온 생선구이다. 정말 고소하고 담백했다. 생선을 가장 좋아하는 나에겐 정말 별미였다.

 

 

 

 

 

속살이 뽀안 갈치를 공기위에 올려놓고 맛을 보았다. 말이 필요없이 입안에서 살살 녹았다. 츄릅~~~!

 

 

 

 

 

그 다음으로 맛있었던 멍개젓갈이다. 이 반찬도 츄~~~릅!!! 입맛 다시는데 쵝오!!!!

 

 

 

 

 

봄 내음이 가득한 나물 반찬이다. 특히 드릅나물이 참 향기로워 좋았다. ㅎ

 

 

 

 

 

 

조기 매운탕이다. 1인당 2마리씩은 충분히 나눠먹을 수 있다. 시원한 국물 원~츄~~!

 

 

  점심메뉴치곤 다소 비싼 만원이라는 가격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귀한 손님을 모시고 점심을 모시기엔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맛집이었다. 또 가고 싶다. ㅎ

 

 

 

 

※ 맛집탐방관련......본인은 맛집으로부터 어떠한 사전정보나 대가를 받지않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었더하더라도 제 기준에 맛이 없으면 다 삭제하고 일체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