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가 딸리고 몸에 힘이 없어서 보양식이 필요할 때마다 가는 곳, 바로 여수 국동항에 위치한 "자매식당"이다. 오늘은 통장어탕이 아니라 장어구이를 먹어보았다.

 

 

 

 

 

 

맛집으로 소문나서 여러 방송에도 보도되었다.

내가 처음 블로깅할 때가 08년도인가 09년도였는데, 그 땐 이런것들이 없었는데 참 많이 유명해졌다.

 

 

 

 

 

 

단촐하지만 확실한 메뉴판~

 

 

 

 

 

기본 셋팅에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반반 주문했다.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살집도 아주 튼실하다.

 

 

 

 

 

 

양념 소스에 찍어 먹으니 감칠 맛이 더해진다.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장어머리와 창자구이이다.

술안주로 제격이다~

 

 

 

 

 

이건 사장님의 비밀병기,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것(응?)이다. ㅎㅎㅎ

 

 

 

 

 

밥위에 얹어 된장국과 먹으니 너무 맛있다.

보양식이 필요할 때 강력 추천합니다~

 

 

 

※ 맛집탐방관련......본인은 맛집으로부터 어떠한 사전정보나 대가를 받지않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었더하더라도 제 기준에 맛이 없으면 다 삭제하고 일체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