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완, 근데 얼굴에 안경자국(주름살?)이 있습니다. 표정도 화난 표정. ㅋ~


동봉되어있는 카드들, 오오 마스터 요다!!



츄바카. ㅎ~



쓰리피오~빨간 몽둥이와 쌍안경, 권총은 왜 들어있을까요?




다크포스에 물든 아나킨!




그리피스 장군은...완전 실망입니다.




지느러미는 물론 미성형된 곳도 있습니다.



순접질로 보강후 완성




스타워즈 팀!




싸이클롭스




피닉스? 카드는 왠 윈터솔져? 일단 빨간머리는 이쁘네요~^^



X맨 최강 근접전 파이터 울버린!



X맨 팀 완성!




잘생긴 슈퍼맨 망또와 애교 머리카락이 포인트!




배트맨!




녹색반지, 그린랜턴!



스파이디! 거미줄과 전용 지프도 있습니다~



지프에 탑승도 해봅니다~ㅋ



스파이디의 숙적 고블린 조립 중 입니다.



오오~~큽니다, 커!


완성된 슈퍼히어로팀!



미국대장! 멋집니다.



하이바가 너무 잘 벗겨집니다. ㅜ ㅜ



사막을 가로지르는 미국대장, 오토바이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완전 맘에 듭니다.



토르! 투명망치가 멋집니다~ㅋ




아이언맨, 얼굴이 보입니다. 신기하네요~^^


연구실에 도착해서 슈트를 벗기직전의 모습이네요~



아이언맨 옆에 있는 레이더 조립이 도저히 안되서 투명 부품을 잘라내고 순접했습니다.




워 머신, 아주 멋집니다. 공중부양 포즈 제대로입니다!



겨울병사와 백팩입니다.



어마무시한 등짐 착용!



썰고 지지고 쏘고...


날기까지 하네요~대단한 백팩입니다.ㅋ


마녀스칼렛~예쁜 카드가 인상적입니다~


신비스러운 존재 비젼~망또까지!


개미아저씨! 개미인지 거미인지 헷갈리는 곤충들입니다~ㅎㅎ


숙적 울트론! 왠지 사악한 느낌이 듭니다.


마블팀 완성~^^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