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입영훈련을 마치고 여수로 복귀했다. 따뜻한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소호동 쪽으로 드라이브를 갔다. 해변길을 따라서 걷다가 배가 고파왔다. 근처에 몇 번 가본적이 있었던 밀터 해물칼국수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상당한 양의 해물파전, 맛은 좋았지만 너무 기름기가 많았다. 가격도 그리 싼편은 아니었다. 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맞을 것 같았다.

 

이집의 김치는 꽤나 맛있었다.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해물칼국수다. 양이 정말 대박 많다. 맛도 아주 좋았다. 해물파전을 먹고 먹어서 인지 배가 무척 불렀다.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