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3년 넘게 여수에 살면서 여수 1미가 서대회인지도 모르고 살았다. 중앙동 구백식당에 가서 서대회를 먹었다. 달콤하면서도 톡쏘는 맵싸한 맛이 특색있었다. 식사를 마친뒤 구백식당 바로 옆 풍물시장 구경을 가서 마른 생선포를 샀다. 저녁때 집에서 밥 반찬으로 구워먹었다.    

금풍생이 찜이다. 갈치찜 보다 맛있다고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내 입맛에는 뭔가가 조금 부족했다.

 

푸짐한 서대회

 

 

밥에 넣고 쓱쓱 비벼서 먹었다. 달콤 새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다.

 

마트에서 망을 사와서 서대를 구워 저녁 밥 반찬으로 먹었다.

Posted by 강철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