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 달 동안의 출장이 다 끝나갑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날도 흐리고...뜨끈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납니다.
  지난 주 토요일, 별 기대없이 팀 형님과 찾아가서 맛있게 먹었던 도쿄라멘이 생각나서, 팀원들을 제 차에 태워서 다시 찾아갔습니다.
 




  괴산군청 기준 군청의 왼쪽 두 번째 다리를 건너, 괴산시장 입구 아치가 보이는 곳에서 우회전을 하면 바로 식당이 보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날 갔을 때는 '정말 오사카에서 먹어봤던 일본라멘 맛이 날까?'라는 호기심에 갔었지만, 한번 먹어보고 나니 주변 사람들께 자신있게 소개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지난 번에 먹었던 돈코츠라멘은 너무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좀 색다른게 먹고싶어져서 초카이라멘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곳은 주문을 할때  입구에 있는 주문과 결재가 같이되는 무인장치에서 해야합니다.
  처음왔을 때에는 주문을 잘못해서 전 메뉴가 곱배기(돈코츠라멘에 추가 면, 계란에 가라아게-치킨까지!)로 나왔습니다.(배터지는 줄....)
  주문할 때 요령은 먼저 메인요리를 1개 선택하고, 토핑메뉴를 1개 또는 여러개를 선택하면 됩니다.
  처음 온 팀원들께는 돈코츠라멘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이번엔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매운 맛인 초카이라멘에 면 추가, 차슈 추가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양 자체가 푸짐한 편입니다. 저처럼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시고 적당히 드시는 분은  굳이  면 추가 안하셔도 됩니다.
   면은 기름에 튀긴 면이 아닙니다. 그래서 면에 기름기가 일체없고 꼬불꼬불하지 않으면서 아주 맛있습니다.
    차슈는 단짠맛과 쫄깃쫄깃한 식감이 가득합니다. 초카이라멘 순한맛과 매운맛 중 순한맛을 골랐는데도 아주 얼큰했습니다. 깔끔한 매운맛의 국물이 식욕을 계속 자극합니다. ㅎㅎ
    괴산에서 복귀하기전에 한번 더 가서 다른 라멘(소이라멘이나 미소라멘)을 먹어볼 계획입니다.(다른 메뉴를 먹어볼때 사진을 추가할 예정...)
   그만큼 맛있고 푸짐합니다. 가성비 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주변분들께 적극 추천할만 합니다~

 

 

 

 

※ 맛집탐방관련......본인은 맛집으로부터 어떠한 사전정보나 대가를 받지않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었더하더라도 제 기준에 맛이 없으면 다 삭제하고 일체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Posted by 여행, 맛집, 건담, 아리아 강철의 파리넬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버튼 1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