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같이 근무하는 친구 양경수 선생의 초대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여천 롯데마트 뒷편, 주차장 맞은 편에 있는 "초우래"다.  

   점심특선 메뉴가 눈에 띈다.

 

 

 

메뉴판, 오늘 먹을 메뉴는 육회비빔밥이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면 "한우"다

 

 

 

 

  전체 차림상이다. 주문하고 약 3분 정도 만에 신속하게 음식이 나왔다. 밑반찬들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육회비빔밥이다. 밑에 깔려 있는 육회는 아주 신선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다. ^^

 

 

 

 

고추장 한숟갈을 넣어서 신나게 비벼준다. 금새 맛있는 육회비빔밥이 완성되었다. 먹어보니 양도 푸짐하고, 고추장도 정말 맛있었다. 최근에 먹어본 고추장 중에선 최고의 맛을 자랑했다. 게다가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뒷맛 또한 깔끔했다. ㅎ

 

 

 

 

  육회비빔밥도 맛있었지만 된장찌게도 정말 좋았다. 고기집 답게 된장찌게에 소고기도 제법 들어 있고, 국물맛이 시원하면서 진한 것이 참 맛있었다. ^^

 

 

 

※ 맛집탐방관련......본인은 맛집으로부터 어떠한 사전정보나 대가를 받지않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었더하더라도 제 기준에 맛이 없으면 다 삭제하고 일체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Posted by 강철캡틴